블랙프라이데이 쿠팡 아이폰 가장 저렴한 구입방법 및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1월은 미국의 블프와 코리아세일페스타가 겹치면서 세일을 많이 하는 달입니다. 쿠팡에서도 이 시기에 1년 중 가장 큰 폭의 세일을 하기에 아이폰을 싸게 살 수 있는 시기입니다.

1. 블랙프라이데이에 아이폰을 사야만 하는 이유?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29일부터 미국에서 열리는 쇼핑 세일 기간입니다. 이 시기에 맞춰서 미국 내 온라인, 오프라인의 모든 매장들이 대대적인 세일에 들어갑니다.
여기에 맞춰서 매출이 낮아질까 두려워하는 국내 기업들도 맞불 작전으로 대대적인 세일을 하여 손님을 미국 쇼핑몰에 뺏기지 않으려고 합니다.
애플도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할인에 항상 참여하기에 이 시기에 아이폰을 비롯한 모든 제품의 할인에 들어갑니다.
그래서 이 시기가 아이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제일 좋은 적기입니다.
하지만 블프에 참가하는 아이폰 공식 샵보다 같은 시기에 쿠팡에서 사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데 그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 블랙프라이데이에 쿠팡에서 아이폰을 싸게 파는 이유?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기간보다 더 이르게 쿠팡에서는 아이폰 할인에 들어갑니다.
이미 전 세계적으로 아이폰을 제일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이 쿠팡인데 여기에다가 세일하면 아마 1년 중 아이폰을 제일 싸게 살 수 있을 것입니다.
쿠팡이 이렇게 싼 가격에다가 세일하는 것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빠져나가는 고객을 잡아두기 위해서입니다.
해외로 빠져나가는 쇼핑족들을 잡아두기 위해서는 충격적인 세일을 해야만 하기 때문에 공격적인 세일을 하는 것입니다.
11월 아이폰 가격을 살펴보면 이전 달보다 훨씬 싸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을 것입니다.
3. 블랙프라이데이에 해외직구보다 쿠팡에서 아이폰을 사야만 하는 이유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해외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아이폰 세일을 큰 폭으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직구를 통해서 아이폰을 사면 쿠팡에서 사는 것보다 더 비싸게 주고 살 수밖에 없습니다.
왜냐면 아이폰은 가격대가 높기 때문에 세관 통과 시 관부가세가 붙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배송비까지 합치면 쿠팡의 가격을 따라올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쿠팡의 배송 속도를 따라올 수 없다는 것입니다.
해외직구 사이트에서 한국 직배송을 지원한다고 하더라도 쿠팡의 로켓 배송을 따라올 수가 절대로 없습니다.
가격과 배송 속도에서 쿠팡이 우위를 지키고 있는데 거기다가 할인까지 해주니 해외직구보다 쿠팡에서 블프 기간에 아이폰을 사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사는 길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쿠팡 아이폰 가장 저렴한 구입방법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역시 국내뿐만 아니라 아이폰을 싸게 살 수 있는 곳은 쿠팡인 것 같습니다. 더구나 와우 회원이나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더 큰 할인이 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할인을 많이 하기 때문에 물량이 빨리 없어질 수 있으니 서두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