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스타일러스 절대로 사지 말아야 하는 사람 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 스타일러는 호불호가 갈리는 가전제품이었지만 최근에는 필수가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 때문인지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일러 구입 전에는 많은 분들이 굳이 사야 해? 하는 말씀을 많이 하시는데 일단 사용해 보신분들의 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제품이 스타일러입니다.
최근 옷들이 고가에 민감한 소재를 사용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잦은 세탁으로 옷감 자체를 망가트리는 것보다 이제는 옷을 관리해서 오래 입고 다니는 것도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계시는 듯합니다.
삼성의 에어드레서가 있지만 그래도 가전제품은 LG라고 하는 이유는 사용해 보신 분들은 알고 계시니 이왕 사실 거면 LG 스타일러를 추천합니다.
그중에서 최근에 나온 신모델은 여러 가지 기능이 추가되어 더욱 편리하고 세심한 관리를 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시고 구입이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1. 미세먼지가 옷에 묻어있어도 상관없는 사람은 사지마세요.
미세먼지가 건강에 안 좋다는 사실은 모두가 다 알고 있습니다. 특히 봄철에 중국에서 오는 각종 중금속과 유해 물질이 섞여 있는 미세먼지는 아주 치명적입니다.
호흡을 통해서 들어오는 미세먼지는 마스크를 쓰면 막을 수 있지만 옷에 묻어 있는 미세먼지는 집안에 고스란히 가지고 들어오게 됩니다.
옷에 묻어 있는 미세먼지를 그냥 옷걸이에 걸어놓아도 문제지만 현관에서 털어도 집안에서 날아다니니 더 문제가 심각해집니다.
옷에 있는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제거하는 방법은 스타일러의 무빙헹어에 걸어서 분당 350번의 진동으로 털어주면 됩니다.
기존모델은 분당 200번이었는데 2024년에 출시된 신모델은 분당 350번으로 업그레이드됐습니다.
이것만으로도 봄철 황사나 미세먼지에 의한 2차 피해로 가족의 건강을 해치는 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를 옷에 묻어있어도 상관없는 분들은 사지 않아도 되지만 나와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면 구입하셔야만 합니다.
2. 고가의 옷을 관리하지 않는 사람은 사지마세요.
겨울 패딩이나 두꺼운 외투는 집에서 세탁하기도 힘들고 그렇다고 세탁소에 맡기면 비용도 만만치가 않습니다.
그렇다고 계속 입고 다니면 먼지와 때, 각종 생활 얼룩으로 오염되고 망가지게 됩니다.
이럴 경우 스타일러가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스타일러에 패딩은 한번 들어갔다 오면 고온 스팀으로 탈취는 물론 살균 소독까지 되어 나오며 솜도 원래 구입했던 것과 같이 나옵니다.
한번 사용해 보시면 기적 같은 변화에 놀라게 되실 겁니다.
더구나 실크나 울같은 민감한 소재들도 자주 세탁하면 옷감이 망가지기 쉬운데 이럴 경우에도 스타일러로 관리하시면 옷감의 손상 없이 오래 입을 수 있습니다.
고가의 옷을 부담 없이 막 구입하실 수 있으신 분이나 관리가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사지 않으셔도 됩니다.
3. 옷에 구김이 많아도 상관없는 사람은 사지마세요.
직장인들의 재킷은 매일 바꿔 입을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고 등 쪽의 구김이 그대로 있는 옷을 다음 날 아침 입고 나가면 출근길이 상쾌하지 않습니다.
매일 다림질 하기도 번거롭고 구김이 있는 옷을 입고 다니기도 힘들 경우 LG 스타일러가 딱 좋습니다.
고온 스팀 분사만으로도 구김이 완화되어 재킷 같은 경우는 70% 이상 다림질한 상태로 돌아가서 입기에 전혀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로 출시된 모델에는 스팀다리미가 빌트인되어 있어 구김이 심한 곳은 간단하게 다림질할 수도 있어서 스팀다리미를 따로 구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4. 냄새나는 옷을 입어도 되는 사람은 사지마세요.
고깃집에서 식사하고 난 후,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고 난 후에 옷에 배어 있는 냄새는 방향제를 뿌리거나 탈취제를 뿌려서 없애는 방법이 있지만 근본적인 냄새의 원인을 제거하기에는 역부족입니다.
이럴 경우에도 스타일러에 한 번 들어갔다 나오면 완벽한 탈취가 돼서 나오는 것은 물론이고 살균까지 되니 회식이나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도 냄새 걱정 없이 상쾌하게 옷을 입으실 수 있으니, 탈취제나 방향제 비용이 따로 들어갈 필요가 없어집니다.
냄새나는 옷을 입어도 상관없는 사람이나 어제 뭘 먹었는지 다른 사람이 알기를 원하는 분들은 스타일러를 구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옷에 냄새가 뱄다고 세탁할 수는 없기에 이럴 경우 스타일러가 최고의 도우미가 될 것입니다.
5. 아이들 옷을 살균할 필요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사지마세요.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아이의 속옷은 살균 세탁을 자주 하지만 겉옷은 살균 세탁을 자주 하지도 못할 뿐 아니라 자주 세탁할 경우 옷이 상하는 일이 많이 발생합니다.
아이용 무빙행어를 이용하시면 아이의 옷까지 살균, 탈취까지 가능하니 어린아이가 있는 집이면 스타일러가 필수품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자신 옷만 중요하고 아이의 옷은 살균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시는 부모님은 구입 안 하셔도 되지만 그런 분은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어른보다 미세먼지나 각종 오염물질에 노출되면 더 위험한 아이들 옷은 필이 스타일러로 살균 및 탈취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LG 스타일러의 구입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최근 가장 최저가는 역시 쿠팡입니다.
배송이 빠른것은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빠른 배송만큼 설치도 빨리되고 AS는 LG에서 받으면 되니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까지 LG 스타일러스 절대 사지 말아야 하는 사람 5가지 알아보기를 마칩니다. 옷도 이제는 관리의 시대입니다.
잦은 세탁은 옷감도 망치지만 세제 사용 등으로 환경오염의 원인도 되니 스타일러의 사용은 옷감과 환경 모두를 위한 최선의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